티스토리 뷰

- 피크 트램 가격

홍콩 피크트램을 타고 빅토리아 피크와 스카이 테라스 428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 지금 클룩에서 할인된 가격에 바우처를 구매하고, 현장에서 간편하게 QR 코드로 홍콩 피크트램 스카이 패스 QR 코드 바로 입장

2017. 8. 12.빅토리아 피크는 단지 야경뿐 아니라 마담투소와 스카이 테라스, 무엇보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피크트램의 티켓 가격과 운해 시간 홍콩 피크트램 가격 및 운행 시간 정보.

가격은 크게 1. 스카이테라스 전망대까지 포함하느냐 2. 피크트램만 타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 ​ ​ 피크트램만 탈 경우 요금은 왕복 52HKD / 편도 37HKD 미리 홍콩 피크트램 가격, 버스, 시간, 야경 후기까지♡

- 피크 트램 역사

출처 hkrail.wikia.com/wiki/%E8%8A%B1%E5%9C%92%E9%81%93%E7%B8%BD%E7%AB%99?file=PKT_Garden_Road_Plat.JPG. 피크 트램 역사 갤러리

클락 게이블이 출연한 1955년작 홍콩의 밤Soldier of Fortune 영화 도입부와 마지막 장면이 피크트램에서 촬영됐다. 피크트램 하부 탑승장에 위치한 피크트램 역사 빅토리아 피크 홍콩관광청

우선,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홍콩의 명물 피크 트램은 1세기 전부터 운행되었지만, 최근에 자동화되고 컴퓨터화된 트램으로 현대화 되었으며, 매일 오전 7 피크트램

기분이라 좋은 ㅋㅋㅋ 단순한 엄마. 티켓을 구입하고 안으로 들어갈 볼까요 피크트램 역사 겔러리래요. 밖에 티켓 살때만 줄 서있는게 아니라 안으로 들어오면 트램 홍콩 역사와 함께 달리는빅토리아 피크 트램 타요 타요!

트램은 당분간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피크 트램은, 1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홍콩의 명물입니다. 빅토리아 피크가 홍콩의 필수 여행 코스로 손꼽고 있다보니까 홍콩 피크트램 공사 소식 안내

- 피크 트램 시간표

이 패스 한 장으로 피크트램 탑승과 홍콩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어느 시간에 피크를 방문하더라도 스카이 테라스 428에서 하는 홍콩 경관 감상 피크트램 스카이패스 THE PEAK HONG KONG

피크트램 안내하시는 분 말로는 패스트트랙도 1시간 반 정도 기다려야하며, 일반 티켓은 4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으니.. 말 다했습니다 ㅠ 빅토리아 피크 후기 피크트램 이용법

모형? 구경할까 했더니 싫다고ㅋㅋㅋ 나 여기 왜 온거지 ​ ​ 피크트램 시간표와 가격 참고하세유 꼭 피크트램 안타도 2층버스 타도 길이 구불구불해서 은근 재밌슈ㅋㅋ 여행 빅버스투어 / 그린루트 / 피크트램 / 빅토리아피크 스카이테라스

빅버스와 피크트램표를 많이 구매하고 가는데 표를 구매 할때 빅버스+피크트램+스카이전망은 야경이 최고죠 아직 해가 질려면 시간도 남아 있으니 걸어가는 방법을 홍콩여행 피크트램 야경 대기시간 줄이는 꿀팁

- 피크 트램 택시

평점 5 ‎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피크트램을 왕복으로 타는 것보단 올라갈 때는 버스나 택시 타고 내려올 때 편도로 타는 게 나아요. 참고로 피크트램 근처에서 택시 잡으면 바가지 엄청 심해요. 피크트램 왕복은 비추천 빅토리아 피크, 홍콩, 중국의 리뷰

빅토리아피크. 택시는 피크타워앞에 우리를. 내려줬다.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종점에서 피크까지. 택시요금은 50홍콩달러셋이서^^. 피크트램을 홍콩택시타면 좋은 미드레벨에서 빅토리아피크 가기

노총각들의 홍콩 여행 1일차 대관람차를 포기하고 피크트램을 타기위해 출발했다. 홍콩의 여름에 홍콩을 간다면 무조건 버스나 택시를 추천한다. 홍콩 빅토리아 피크 트램 타는곳은 지옥이었다

홍콩 자유여행 2박3일 둘쨋날 ③ IFC Mall/ %아라비카/ 빅토리아 피크/피크트램/택시이용 꿀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둘쨋날 저녁이후 일정입니다. 홍콩 자유여행 둘쨋날③ IFC Mall/ %아라비카/ 빅토리아 피크/피크트램 / 택시 이용 꿀팁